번역절차

  • 01고객 상담

    고객 상담과 함께, 원문의 난이도, 편집여부, 분량, 납기 등을 파악합니다.
    고객 상담은 메일문의, 전화상담, 홈페이지 온라인채팅 등에 의해 가능합니다.
  • 02견적 발송(이메일)

    고객 상담을 토대로 상담원은 견적 및 납기, 기타 조건 등을 산출합니다.
    견적서(거래약관, 발주서 포함)가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.
  • 03번역 의뢰 및 입금

    견적서의 조건에 따라, 전액 또는 50%를 결제하시면 작업이 시작됩니다.
    입금을 하시면 발주서를 발부하지 않으셔도 서비스 계약이 자동으로 체결됩니다.
  • 04번역 진행

    프로젝트 매니저가 원문 내용에 적합한 번역 팀을 구성합니다.
    필요시 고객과의 피드백(현장용어 등)을 통해 번역을 진행합니다.
  • 05검수·교정

    원문번역을 토대로 검수팀에서 용어·표현의 적절성, 오타, 누락, 문맥상 오류 등을 검수합니다. 번역팀과 다시 피드백하면서 최종 납품을 위한 교정작업을 진행합니다.
  • 06원어민 검수(옵션)

    대외 홍보물 등 공식 문서의 경우에는 견적 옵션으로 진행합니다.
    주로 해당 언어학을 전공한 경험 있는 원어민들이 진행합니다.
  • 07납품

    고객이 원하는 문서 형태로 납품기한에 맞춰 납품합니다.
    대부분의 경우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  • 08잔금 결제

    고객 상담과 함께, 원문의 난이도, 편집여부, 분량, 납기 등을 파악합니다.
    고객 상담은 메일문의, 전화상담, 홈페이지 온라인채팅 등에 의해 가능합니다.
  • 09세금계산서 발행

  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사업자등록증을 온라인신청 또는 팩스로 보내 주십시오.
    요청하신 세금계산서는 24시간 이내에 수취인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.
  • 10유지보수

    번역품질 등에 대한 고객문의 등의 사후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    서비스 거래약관(견적서 2~3페이지)에 기초합니다.